NEWS

목우촌소식
목우촌소식 농협목우촌뉴스

농협목우촌뉴스

번호, 제목, 등록일을 포함한 공지사항 게시글 보기
제목 농협목우촌 헌터스문 “국내산 쌀과 보리로 만든 국산원료 100% 수제맥주” 국내 최초 출시
작성자 관리자
등록일 2016-10-10 16:09:05 조회수 979
내용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
?농협목우촌  헌터스문?

 

“국내산 쌀과 보리로 만든 국산원료 100% 수제맥주” 국내 최초 출시
    ○ 농촌진흥청 기술개발, 고창수제맥주 회사 생산, ㈜농협목우촌
        헌터스문 판매 
    ○ 국내산 쌀맥주 출시기념 30% 할인행사 15일간(10.1~10.15) 실시
    ○ 헌터스문 모델점(종각점)에서는 슈바이네 학센, 바비큐 등을 15%
        할인 판매하는 “사냥꾼의 달” 축제도 동시 진행


□ 농협목우촌(대표이사 채형석)은 국내산 쌀과 전북 고창 등에서 재배한 보리를 주원료로 만든 국산원료 100% 수제맥주 “헌터스문 프리미엄 라이스 드라이”를 10.1일부터 ㈜농협목우촌 헌터스문 (종각점, 인천논현점) 에서 국내 최초로 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.

□ 금번 우리쌀로 만든 수제맥주는 농촌진흥청(청장 정황근)에서 수제맥주 제조기술을 자체 개발(국산 쌀가루 20%와 국산보리맥아 80% 혼합)하였으며, ㈜농협목우촌 헌터스문 자체시음회 (16.3월, 8월)에서 맥주의 향과 색감, 그리고 맛에서 높은 호평을 받았다.

□ 쌀맥주는 쌀을 주식으로 하는 아시아권에서는 프리미엄급으로 인식되고 있으며, 금차 출시되는 쌀맥주는 곡물의 풍미가 잘 조화되어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이 강점으로 부드러움을 좋아하는 고객층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.


□ 농협 목우촌 헌터스문에서는 이번 쌀 맥주 출시를 기념하여 10.1 ~10.15일간『종각점』과 『인천논현점』에서 30% 할인한 가격으로 한시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며, 모델점인 『종각점』에서는 “사냥꾼의 달(Hunter’s Moon)”축제도 동시에 진행하여 쌀맥주와 같이 곁들여 먹을수 있는 독일식 육류요리인 슈바이네 학센, 바비큐, 치킨류 등을 15% 할인하여 판매하고, 고객의 이용실적에 따라 수제 생맥주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계획이다.

□ 채형석 농협목우촌 대표이사는“헌터스문을 통해 국내산 축산물을 이용한 육류요리와 국산원료 100% 수제쌀맥주를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는 국내산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, 동시에 축산농가와 쌀생산농가의 소득증대에도 큰 보탬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.”고 밝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