민원 및 제보

농협목우촌은 소중한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정도경영을 추구하고자 합니다.
아래와 같은 사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제보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공정거래관련 법규위반
  • 협력사 불공정 행위발생(사실무근 및 비방금지, 명예훼손, 신용훼손, 업무방해 금지)
  • 임직원의 부적절한 언행
  • 부당한 금품, 향응, 편의요구 및 비리사실 관련
  • 제보된 정보는 비공개 원칙
  • 제품에 관련한 불편사항은 홈페이지 고객의소리 접수를 통하여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익명 및 실명으로 제보가 가능하나, 익명 제보 시 결과 확인이 어렵습니다.

제보된 내용 및 신고자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비밀이 보장됩니다.

온라인 제보

* 표시는 필수 입니다.

임직원 여부
제목 *
내용 *
첨부파일

개인정보처리방침 [필수]

1.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목적

-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
- 고지사항 전달,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
- 기타 원활한 양질의 서비스 제공 등


2. 수집하는 개인 정보의 항목

- 이름, 이메일주소, 전화번호, 관리자 이름, 근무처

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
보존 기간 : 고객의 소리 이용 후 3년간 보존
보존 사유 : [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] 제6조
오프라인 제보
  • 민원 및 제보 담당부서 : 02-2224-8800
상단으로 이동